반응형

 

나는 2015년 10월에 갑자기 허리가 통증 오면서 아프더니 허리를 펴지 못하게 됐어요.

그래서 안 다닌 데가 없이 방황하면서 허리 치료에 몰입을 했지만 그때뿐 또다시 통증과 함께 우울증도 오면서 삶에 대한 행복이 무너지기 시작했어요.

그런데 갑자기 또살아일어나야겠다는욕망이 샘솟으면서 아무 데라도 피타는 노력으로 방법을찾아보자하고결심하게 됐네요,

 

그러다가(호관원) 란 제품을 보게 되면서 설명서를 구체적으로 보고 이 제품을 먹고 치료했다는 잘 아는 친구나 주변 사람들도 없지만   값도 무엇도 따지지 않고 한번 먹어 보리라 하고

판매자님께 전화해서 3박스구입해서  부지런히하루에 2회씩 먹은 지가 일주일이 되었는데 기적같이 일어나게되여그기쁨이란 어디에 표현하고 말할 수가 없었어요. 와~하고요.

 

그때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나의 삶을 행복하게 꾸며 가면서 하고 싶은 일을 다하면서 진짜 즐겁고보람있살아가고있어요. 

나의 경험은 부모님께서 주신 삶을 항상 귀중하게 여기고 아끼고 끈을 놓지 않는다면 꼭 다시 활짝 펼쳐진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알게 됐어요~나와 같으신 분 계신다면(호관원) 제품을 전적으로 추천하면서 행복한 삶이 되시길 바라요~파이팅~

반응형

WRITTEN BY
솔향기향
반가워요^^건강을 잘챙기니까 삶이 항상 즐겁고 자신감이 넘쳐나네요~

,